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사항

A/S 규정: A/S 절차

더 보기 >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더 보기 >

Windows10 의 글씨 선명하게 보기 ( 고급 배율 / 앱의 배율 / 클리어타입 )

더 보기 >

모니터 신호없음 (No signal)

더 보기 >

HDMI , DP 연결시 : 블랙밝기 / RGB전체 / YCbCr 4:4:4 변경 방법

더 보기 >

모니터 라벨, 모델명, 제조번호 위치 안내

더 보기 >

FAQ

[LCD] [품질보증서] 품질 보증서 안 주나요?

모니터 매뉴얼 맨 뒷 쪽에 구매일과 구매처등을 기재하여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댓글 (0)
게시판 전체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
[기타] 해외에서 모니터 사용 가능한가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413
관리자 413
[드라이버] 드라이버 설치시 모델명이 다른 드라이버를 설치해도되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454
관리자 454
[스탠드] 노트북 연결시 피봇 기능 안 됨.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85
관리자 385
[LCD] [품질보증서] 품질 보증서 안 주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519
관리자 519
[LCD] 최적해상도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445
관리자 445
[LCD] LCD 와 PDP 의 차이점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463
관리자 463
[화소규정] [LCD] 불량화소 체크 방법은?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955
관리자 955

패스워드 확인

X

장바구니

Close

Quickview

Close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