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사항

A/S 규정: A/S 절차

더 보기 >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더 보기 >

Windows10 의 글씨 선명하게 보기 ( 고급 배율 / 앱의 배율 / 클리어타입 )

더 보기 >

모니터 신호없음 (No signal)

더 보기 >

HDMI , DP 연결시 : 블랙밝기 / RGB전체 / YCbCr 4:4:4 변경 방법

더 보기 >

모니터 라벨, 모델명, 제조번호 위치 안내

더 보기 >

FAQ

[A/S 규정]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무상 서비스]

*구입한 날짜로부터 1년동안 제공됩니다.

(새 제품을 구매하신 후, 한 달 이내에 제품등록 및 후기 URL 링크를 남겨주시면

 1년의 무상서비스 기간에 1년이 연장되어 총 2년의 무상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리퍼비시(아울렛) 제품은 구입한 날짜로부터 1년동안 제공됩니다.

영수증 첨부 및 지참
(단, 영수증 미지참시 제조년월로 1년을 정산합니다.)

 

♠ TIP

구입 영수증을 받침대 하단에 부착해두시면, 관리가 편리합니다.

 

[유상 서비스]

① 구입한 날로부터 1년 이상 기간이 지난 경우

② 보증기간 이내여도 고객 과실경우

③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천둥번개 등)에 의해 고장 경우

④ 설치후 이동시 떨어뜨림등 고장, 손상 발생 경우

⑤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발생 경우

⑥ 서비스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 및 변조하여 고장발생 경우

⑦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발생 경우

⑧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서비스 후 2개월이상 제품을 찾지 않으시면 자동 폐기됩니다.

댓글 (0)
게시판 전체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
[LCD] TFT-LCD (Thin Film Transistor Liquid Crystal Display)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436
관리자 436
[LCD] 구동방식에 따른 LCD 종류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709
관리자 709
[LCD] 잔상이 발생합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2335
관리자 2335
[A/S 규정]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19373
관리자 19373
[기타] 모니터 가격은 얼마인가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931
관리자 931
[제품번호] 제품 등록시 제품번호 어떤것을 적어야 하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927
관리자 927
[LCD] 모니터에서 소리가 납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1489
관리자 1489

패스워드 확인

X

장바구니

Close

Quickview

Close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