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사항
FAQ
[피봇소프트웨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
조회351
최초 수령시 파손건만 교체가 가능합니다.
구입 영수증 팩스 (02-2668-1845)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출고드립니다.
댓글 (0)
제목 | 작성자 | 조회 |
---|---|---|
[웹 캠] 화면이 너무 어둡습니다
|
관리자 | 447 |
[웹 캠] 화면이 안나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512 |
[피봇소프트웨어] 설치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386 |
[피봇소프트웨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
|
관리자 | 351 |
[DVD] DVD-R과 DVD-RW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관리자 | 624 |
[DVD] DVD-R로 CD가 레코딩되지 않습니다
|
관리자 | 289 |
[마우스] PS2를 구입했는데 노트북과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
관리자 | 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