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사항
FAQ
[A/S 규정]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조회19387
[무상 서비스]
*구입한 날짜로부터 1년동안 제공됩니다.
(새 제품을 구매하신 후, 한 달 이내에 제품등록 및 후기 URL 링크를 남겨주시면
1년의 무상서비스 기간에 1년이 연장되어 총 2년의 무상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리퍼비시(아울렛) 제품은 구입한 날짜로부터 1년동안 제공됩니다.
영수증 첨부 및 지참
(단, 영수증 미지참시 제조년월로 1년을 정산합니다.)
♠ TIP
구입 영수증을 받침대 하단에 부착해두시면, 관리가 편리합니다.
[유상 서비스]
① 구입한 날로부터 1년 이상 기간이 지난 경우
② 보증기간 이내여도 고객 과실경우
③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천둥번개 등)에 의해 고장 경우
④ 설치후 이동시 떨어뜨림등 고장, 손상 발생 경우
⑤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발생 경우
⑥ 서비스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 및 변조하여 고장발생 경우
⑦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발생 경우
⑧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서비스 후 2개월이상 제품을 찾지 않으시면 자동 폐기됩니다.
댓글 (0)
제목 | 작성자 | 조회 |
---|---|---|
[LCD] TFT-LCD (Thin Film Transistor Liquid Crystal Display)
|
관리자 | 440 |
[LCD] 구동방식에 따른 LCD 종류
|
관리자 | 712 |
[LCD] 잔상이 발생합니다.
|
관리자 | 2338 |
[A/S 규정]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관리자 | 19387 |
[기타] 모니터 가격은 얼마인가요?
|
관리자 | 934 |
[제품번호] 제품 등록시 제품번호 어떤것을 적어야 하나요?
|
관리자 | 930 |
[LCD] 모니터에서 소리가 납니다.
|
관리자 | 14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