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사항

A/S 규정: A/S 절차

더 보기 >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더 보기 >

Windows10 의 글씨 선명하게 보기 ( 고급 배율 / 앱의 배율 / 클리어타입 )

더 보기 >

모니터 신호없음 (No signal)

더 보기 >

HDMI , DP 연결시 : 블랙밝기 / RGB전체 / YCbCr 4:4:4 변경 방법

더 보기 >

모니터 라벨, 모델명, 제조번호 위치 안내

더 보기 >

FAQ

[CRT] 화면 색상이 불안정하거나, 단색(특정색)으로 보입니다

신호케이블은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사용중인 신호 케이블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여 제대로 연결하세요.

<조치시항> 신호 케이블 분리시 연결핀이 휘어져 있으면 바르게 만든 후 다시 꽉 조아주세요.

혹 핀이 끊어져 있어 재조립이 어려울 경우 케이블을 교체해야 하며,

신호 케이블 구입 문의는 고객상담실(1544-7734 )로 문의 바랍니다.

비디오 카드는 제대로 조립되어 있습니까?

PC의 비디오 카드를 재 조립하세요!

<조치시항> 디오 카드를 재조립 하여도 동일 증상이 나오면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세요!

댓글 (0)
게시판 전체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
[CRT] 화면에 흑점이 보여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427
관리자 427
[CRT] 화면이 얼룩져 보여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549
관리자 549
[CRT] 화면 전체가 흐리거나 뿌옇게 보여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1549
관리자 1549
[CRT] 화면 색상이 불안정하거나, 단색(특정색)으로 보입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579
관리자 579
[CRT] 화면색상이 변색(16컬러) 되어 보여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551
관리자 551
[CRT] 계속 안전모드(Safe Mode)가 나타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470
관리자 470
[CRT] 화면이 나오지 않고 OUT OF RANGE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751
관리자 751

패스워드 확인

X

장바구니

Close

Quickview

Close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