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사항

A/S 규정: A/S 절차

더 보기 >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더 보기 >

Windows10 의 글씨 선명하게 보기 ( 고급 배율 / 앱의 배율 / 클리어타입 )

더 보기 >

모니터 신호없음 (No signal)

더 보기 >

HDMI , DP 연결시 : 블랙밝기 / RGB전체 / YCbCr 4:4:4 변경 방법

더 보기 >

모니터 라벨, 모델명, 제조번호 위치 안내

더 보기 >

FAQ

화소 정책

알파스캔 무결점 정책은 Bright dot 1개, Dark dot 2개 이상 발견 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구매하신 날짜로부터 한 달 이내에 제품 교환 또는 무상 패널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사양, 고해상도의 모니터는 제품 상품정보의 무결정 정책을 확인해 주세요)

Bright dot는 검은색 바탕에서 흰색,빨간색,파란색 등으로 밝게 빛나는 점을 말하며,

Dark dot는 검은색상에서 보이지 않지만 다른 색상에서 검정색/유색으로 보여지는 점을 말합니다.

검은색 바탕에서도 해당 화소가 보여진다면 Bright dot 로 판단해보실 수 있으며,

미세 먼지(PANEL 내부 필름사이 먼지)인 경우 본사 불량화소 정책에는 포함되지 않는 부분으로,

해당 주변 패널 정면을 툭툭 두드려주셨을 때 제거되는 사례도 있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미세먼지의 경우 4개이상 또는 크기가 0.7mm이상으로 확인 시 교체 가능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요청하시는 경우 알파스캔 커뮤니케이션센터(1544-7734)로 전화를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타사 화소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화소 정책
A사 밝은 하위 픽셀 = 1개 이상
어두운 하위 픽셀 = 6개 이상
B사 광점(명점) 1개 이상, 위치 상관없이 개수로 판단
흑점(암점) 6개 이상, 위치 상관없이 개수로 판단
C사 휘점0개 혹은 암점 5개 초과시 진행함.
D사   – 40형 미만 모델
무결점 모델은 구입후 30일 이내 광점 1개 이상, 흑점 2개 이상의
불량화소가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 40형 이상 모델
구입후 30일 이내 광점 2개 이상, 흑점 6개 이상의 화소가 발생되어
흑점화소가 중앙영역에 2개이상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 일반(무결점보증없음)은 구입 후 30일 이내 전체 연역에서 불량화소(광점,흑점포함) 5개이상 발생되거나 중앙 영역에 3개이상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E사 광점(Bright Dot) : 1개 이상 – 구매후 1달 이내
흑점(Dark Dot) : 2개 이상 – 구매후 1달 이내
서브픽셀(Sub Pixel) : 3개 이상 – 구매후 1달 이내

댓글 (0)
게시판 전체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
구형 모델 아답타 전압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3.08.28
  • 조회수 : 558
고객지원팀 558
4pin 구형 아답타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3.08.28
  • 조회수 : 431
고객지원팀 431
빛샘 정책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3.05.30
  • 조회수 : 1205
고객지원팀 1205
화소 정책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3.05.30
  • 조회수 : 2280
고객지원팀 2280
터치모니터 사용하기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11.08
  • 조회수 : 865
고객지원팀 865
Mac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아요. usb-c 연결시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9.15
  • 조회수 : 1751
고객지원팀 1751
HDMI , DP 연결시 : PC 사운드 설정 방법 (스피커)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9.13
  • 조회수 : 5288
고객지원팀 5288

패스워드 확인

X

장바구니

Close

Quickview

Close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