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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A/S 규정] A/S 절차

1. 제품 이상 발생

홈페이지 FAQ 혹은 사용자 설명서를 참고하여 조치방법을 확인부탁드립니다.

2. 제품 이상에 대한 상담 및 접수

① 알파스캔 커뮤니케이션센터(1544-7734)로 전화주셔서 제품 이상 증상에 대한 대략적인 진단 및 간단한 응급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이상 증상에 대한 응급 조치를 하셨는데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A/S 접수가 진행됩니다.

A/S 접수방법

– 홈페이지 질문과 답변을 통한 접수

– 알파스캔 커뮤니케이션센터(1544-7734)를 통한 상담 접수

3. A/S 의뢰

① 알파스캔 커뮤니케이션센터로 방문 A/S

② 알파스캔 커뮤니케이션센터로 택배 발송 A/S

③ 알파스캔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는 출장 A/S (서울지역)

(방문 가능 지역은 미리 확인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후 2개월이상 제품을 찾지 않으시면 자동 폐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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