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사항

A/S 규정: A/S 절차

더 보기 >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더 보기 >

Windows10 의 글씨 선명하게 보기 ( 고급 배율 / 앱의 배율 / 클리어타입 )

더 보기 >

모니터 신호없음 (No signal)

더 보기 >

HDMI , DP 연결시 : 블랙밝기 / RGB전체 / YCbCr 4:4:4 변경 방법

더 보기 >

모니터 라벨, 모델명, 제조번호 위치 안내

더 보기 >

FAQ

[받침대] 받침대가 부러졌어요

구입방법

1. 1544-7734 재고 유무 및 고객정보 확인

(고객정보 :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 택배 출고 : 택배비 고객부담)

2. 신한은행 285-05-011459 아델피아인터내셔날 입금

 

** 예금주가 다를경우 1544-7734 전화 주셔야 합니다.

입금 확인 안될시 출고 지연 될수 있습니다.

댓글 (0)
게시판 전체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
[마우스] 인터넷 실행시 마우스 커서가 자동으로 주소창에 글씨 입력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55
관리자 355
[마우스] 마우스 커서가 한쪽으로만 움직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613
관리자 613
[A/S 규정] 서비스 비용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807
관리자 807
[받침대] 받침대가 부러졌어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37
관리자 337
[CRT] 신호 케이블에 Pin이 빠졌어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298
관리자 298
[CRT] Recall 기능이 실행 안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18
관리자 318
[CRT] (이상) 소음이 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30
관리자 330

패스워드 확인

X

장바구니

Close

Quickview

Close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