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사항
FAQ
[A/S 규정] 서비스 비용
조회810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 택배비
1. 부품비
부품비는 완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2. 수리비(기술료)
수리비는 유료 수리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합니다.
* 당사 서비스 규정집에 산정 금액을 따릅니다.
3. 택배비
택배비는 유상수리시 청구됩니다.
[유상서비스 적용]
1. 보증기간 이내더라도 고객 과실경우 (파손, 기스 등)
2.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보증기간은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동안 기본 적용)
3. 천재지변 (화재,염해,가스,지진,풍수해,천둥번개 등)에 의해 고장발생 경우
4. 설치 후 이동시 떨어뜨림,외부 충격 등으로 고장, 손상 발생 경우
5.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발생 경우
6. 서비스 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발생 경우
7.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발생 경우
8.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서비스 후 2개월이상 제품을 찾지 않으시면 자동 폐기됩니다.
댓글 (0)
제목 | 작성자 | 조회 |
---|---|---|
[마우스] 외부 마우스 사용시 터치패드 없이 사용할수 있는 방법
|
관리자 | 338 |
[마우스] 인터넷 실행시 마우스 커서가 자동으로 주소창에 글씨 입력
|
관리자 | 358 |
[마우스] 마우스 커서가 한쪽으로만 움직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615 |
[A/S 규정] 서비스 비용
|
관리자 | 810 |
[받침대] 받침대가 부러졌어요
|
관리자 | 338 |
[CRT] 신호 케이블에 Pin이 빠졌어요
|
관리자 | 301 |
[CRT] Recall 기능이 실행 안되요
|
관리자 | 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