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사항

A/S 규정: A/S 절차

더 보기 >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더 보기 >

Windows10 의 글씨 선명하게 보기 ( 고급 배율 / 앱의 배율 / 클리어타입 )

더 보기 >

모니터 신호없음 (No signal)

더 보기 >

HDMI , DP 연결시 : 블랙밝기 / RGB전체 / YCbCr 4:4:4 변경 방법

더 보기 >

모니터 라벨, 모델명, 제조번호 위치 안내

더 보기 >

FAQ

[A/S 규정] 서비스 비용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 택배비

1. 부품비

부품비는 완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2. 수리비(기술료)

수리비는 유료 수리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합니다.

* 당사 서비스 규정집에 산정 금액을 따릅니다.

3. 택배비

택배비는 유상수리시 청구됩니다.

[유상서비스 적용]

1. 보증기간 이내더라도 고객 과실경우 (파손, 기스 등)

2.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보증기간은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동안 기본 적용)

3. 천재지변 (화재,염해,가스,지진,풍수해,천둥번개 등)에 의해 고장발생 경우

4. 설치 후 이동시 떨어뜨림,외부 충격 등으로 고장, 손상 발생 경우

5.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발생 경우

6. 서비스 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발생 경우

7.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발생 경우

8.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서비스 후 2개월이상 제품을 찾지 않으시면 자동 폐기됩니다.

댓글 (0)
게시판 전체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
[마우스] 외부 마우스 사용시 터치패드 없이 사용할수 있는 방법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38
관리자 338
[마우스] 인터넷 실행시 마우스 커서가 자동으로 주소창에 글씨 입력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58
관리자 358
[마우스] 마우스 커서가 한쪽으로만 움직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615
관리자 615
[A/S 규정] 서비스 비용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810
관리자 810
[받침대] 받침대가 부러졌어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38
관리자 338
[CRT] 신호 케이블에 Pin이 빠졌어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01
관리자 301
[CRT] Recall 기능이 실행 안되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6
  • 조회수 : 319
관리자 319

패스워드 확인

X

장바구니

Close

Quickview

Close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