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사항

A/S 규정: A/S 절차

더 보기 >

무상 서비스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더 보기 >

Windows10 의 글씨 선명하게 보기 ( 고급 배율 / 앱의 배율 / 클리어타입 )

더 보기 >

모니터 신호없음 (No signal)

더 보기 >

HDMI , DP 연결시 : 블랙밝기 / RGB전체 / YCbCr 4:4:4 변경 방법

더 보기 >

모니터 라벨, 모델명, 제조번호 위치 안내

더 보기 >

FAQ

폐가전 무상방문 수거 서비스

폐가전 무상방문수거란?

  • 별도 가입 없이!!!
  • 수수료를 낼 필요도!!!
  • 지정된 장소까지 운반하지 않아도!!!
  • 수거 기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무거운 폐가전제품을 수거해가는 서비스입니다.
  1. 인터넷/모바일 www.15990903.or.kr
  2. 전화 1599-0903
  3.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예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 환경부, 지자체, 전자제품 생산자는 국민이 보다 손쉽게 예약 한번으로 폐가전제품을 배출할 수 있도록 새로운 수거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이하 ‘공제조합’)은
  • 새로운 폐가전 수거체계, 즉 ‘폐가전 무상방문수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0)
게시판 전체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
e-saver 사용 방법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9.13
  • 조회수 : 1601
고객지원팀 1601
SCREEN+ 설치방법 및 사용방법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9.13
  • 조회수 : 8560
고객지원팀 8560
아답타 또는 모니터에서 지지직 소리가 나요. 조금만 책상을 만져도 모니터가 꺼져요.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8.26
  • 조회수 : 4965
고객지원팀 4965
폐가전 무상방문 수거 서비스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8.18
  • 조회수 : 1213
고객지원팀 1213
DP 케이블 20번 핀 - 불량 현상 및 20번 핀 제거 방법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8.18
  • 조회수 : 13349
고객지원팀 13349
HDR 사용 하기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8.18
  • 조회수 : 2540
고객지원팀 2540
16B1P3300 USB-C 사용시, PIVOT 사용 방법 (Window 10,11)
  • 작성자 : 고객지원팀
  • 작성일 : 2022.08.18
  • 조회수 : 827
고객지원팀 827

패스워드 확인

X

장바구니

Close

Quickview

Close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