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뉴스' 로 이동

'알파스캔 뉴스' 로 이동

[출시] 알파스캔, 24인치 베스트셀러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등록 날짜: 2020-08-19

알파스캔 AOC 24B1XH5 보더리스 IPS 75 시력보호 무결점
 

 

 다나와 상품정보 바로가기

 

 
(주)알파스캔이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4인치 보더리스 모니터 24B1의 업그레이드 버전 ‘24B1X 보더리스 IPS 75 시력보호’을 발표했다. IPS 패널로 구현한 슈퍼 슬림 보더리스 디자인과 화질, 시력보호 기능, 우수한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주사율을 60Hz에서 75Hz로 높였고, 색상을 블랙과 메탈실버 투톤으로 변화를 주었다.
 
시선을 사로잡는 슈퍼 슬림 보더리스 디자인
 
최신 AH-IPS 패널 적용으로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하여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베젤리스 디자인은 물론 성능면에 있어서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보더리스 디자인은 현대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주며, 마치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느낌을 주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효율을 높여주는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지원
 
혁신적이고 프리미엄급의 하드웨어에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된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인터넷, 문서작업, 메신저 등 최대 8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밝기, 명암 등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와 절전을 위한 e-Saver 소프트웨어까지 제공하여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HDMI 단자로 누리는 편리함과 게이밍을 위한 75Hz 주사율
 
신제품은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HDMI 단자와 D-Sub 단자를 제공하여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고,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75mm x 75mm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일반형 또는 벽걸이 형으로 사용하거나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할 수 있다.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와 안티블루라이트
 
일반적인 LCD 모니터는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는 과정에서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미세한 깜박임이 발생하기 때문에 일부 민감한 사용자의 경우는 장시간 사용시 눈의 피로를 느낄 수 있는데 24B1X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하여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알파스캔측은 “이번에 출시된 24B1X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뛰어난 화질, 탄탄한 품질력을 모두 갖춘 가성비가 뛰어난 컴퓨터모니터”라며 “제품 등록을 하면 2년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시력보호 기능 적용으로 장시간 모니터를 보면서 작업을 해야 하는 일반 고객들은 물론 B2B 기업고객에게도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알파스캔 AOC 24B1XH5 보더리스 IPS 75 시력보호 무결점
 

 

 다나와 상품정보 바로가기

 

 

 

장바구니

Close

Quickview

Close

Categories